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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톤 디젤지게차] 50DN-9VB 금일 출고 소식입니다

HD현대사이트솔루션 2024. 3. 12.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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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 출고 소식
5톤 지게차, 50DN-9VB

 

 

금일 출고 된 5톤 디젤지게차, 50DN-9VB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정격 출력은 74ps/2,200rpm 입니다.

 

그 외 자세한 스펙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5톤 디젤지게차

 


친환경 현대(HMC) D4CC 엔진

 

D4CC는 에너지 효율과 경제성을 고려하여 내구성과 신뢰성이 검증된 현대자동차의 상용차에 탑재된 엔진을 산업용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신규 개발되었습니다.

국내 배기가스 규제 Tier 5를 충족하는 친환경 엔진입니다.

배기가스 후처리 장치는 기존의 DOC와 PM 저감 장치인 DPF가 추가되었습니다.

 

* 정격 출력 74.6ps(56Kw) 이하 엔진은 후처리장치에 요소수 시스템(SCR)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정격 출력 (Ps/rpm) : 74/2,200

* 최대 토오크 (kg-m/rpm) : 34.5/1,500

 

획기적인 연료 소모율 개선

 

성능과 연비를 최적화한 'D4CC엔진'과 유압 라인의 부하에 따라 유압 펌프의 유량이 비례 변동하는 '로드 센싱형 유압 시스템(피스톤 펌프 + 로드 센싱형 MCV)'을 적용하여 공인 연비 16.7% (VDI 2198 기준), 마스트 작업 효율 4%가 개선되어 장비 운영 비용(TCO)이 획기적으로 줄어듭니다.

 

* 주의 : 연비는 당사 시험 기준(VDI 2198)에 의거한 결과이며 실 사용 조건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디젤지게차


 

자동변속 트랜스 미션

 

트랜스 미션은 고부하 작업 조건을 고려 클러치 팬 동력전달 능력을 25%, T/M 오일은 2.5리터 증대하였습니다. 또한 2단으로 구성된 전진 기어는 자동변속 기능을 표준 적용하고, 사용 빈도가 낮은 후진 기어는 1단으로 슬림화하여 운전의 편의와 사후관리의 실용성이 증진되었습니다.

 

 

자동 주차시스템 적용 드라이브 액슬

 

드라이브 액슬은 급격한 토오크 변화에 강한 구조인 위성 기어 종감속 시스템과 자동 주차 브레이크 시스템, 반영구적 수명의 습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 사용 빈도가 높은 환경에서 브레이크 성능과 내구 수명 연장을 위해 액슬 오일량을 24% 증대하였습니다.

 

 

현대지게차

 


 

장거리 이동을 위해 향상된 주행 성능

 

업그레이드 된 엔진 성능과 국내 사용 조건을 고려 변속 단계별 감속비를 최적화한 파워 트레인을 조합하여 28km/h의 최고 주행속도와 100마력 장비에 버금가는 등판력이 발휘됩니다.

특히 향상된 주행성능은 장거리 이동이 많은 임대업종의 경쟁력을 높여 드립니다.

 

DPF 자동 재생 촉진:
혀ㄴ대산업차량 특허의 PFV 시스템

 

DPF내 PM이 누적되면 성능 유지를 위해 자동재생 프로그램이 작동합니다. 이 때 엔진의 부하가 낮거나 정지되는 경우 자동 재생은 중단됩니다. 자동재생 중단이 누적되면 20분 이상 장비 운휴가 수반되는 강제 재생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대산업차량의 특허 PFV 시스템은 자동재생 프로그램 가동 중 자동으로 엔진의 부하 (유압 라인 부하 생성)를 높여 DPF의 자동 재생을 촉진, 종결하는 장치로 강제재생으로 인한 장비 운휴 시간을 줄여 줍니다.

 

현대지게차 부산

 


이 외에 다기능 디지털 컬러 모니터와 조작이 편리해진 작업 레버, 조작이 편리해진 조향 핸들,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캐빈,

에어컨과 히터 등 소개 해드리고 싶은 부분이 너무나 많습니다.

 

소음과 진동 부분에서도 엔진 사이즈의 최적화와 로드 센싱형 유압 시스템의 조합으로 소음과 운전석의 진동이 획기적으로 감소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스펙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편하게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찾아오시는 길


통합콜센터 운영

 

 


 

카카오톡 채팅상담 운영

 

 


 

 

오늘 오후부터 비 소식이 있습니다. 

항상 현장에서 조심조심 안전하게 운행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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